실시간 뉴스



아이언소스, iOS 15 업데이트 위한 솔루션 출시


'유니버셜 SKAN 리포팅' 및 '전환값 관리 도구'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언소스는 iOS 15 대비를 위한 맞춤화된 두 가지 핵심 솔루션 '유니버셜 SKAN 리포팅'과 '전환값 관리 도구'를 10일 공개했다.

유니버셜 SKAN 리포팅은 개발자가 애플로부터 직접 'SKAdNetwork' 포스트백을 한 곳에서 실시간으로 수집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분석한 데이터를 통해 모든 네트워크의 UA(이용자 확보) 성과를 파악할 수 있다.

[사진=아이언소스]
[사진=아이언소스]

전환값 관리 도구는 아이언소스의 미디에이션 플랫폼을 사용 중인 개발자들이 앱 설치 첫 24시간 동안의 광고 수익을 기준으로 전환값을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이다. 신규 이용자 현황 및 LTV(이용자 생애 가치)를 파악해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다.

아이언소스는 애플의 iOS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변화에 맞춰 이용자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한 광고 전략 최적화에 새로운 방안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님로드 주타(Nimrod Zuta) 아이언소스 소닉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앱 개발자들이 아이언소스의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의 선순환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iOS 솔루션은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iOS 15 시대에 발맞춰 수익화 및 UA를 최적화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언소스, iOS 15 업데이트 위한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