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선물용 항공권 '기프티켓' 판매…국내선 4만9000원부터


유효기간동안 누구나·언제든지 사용…7% 추가 적립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제주항공이 추석명절을 맞아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제주항공은 추석을 맞아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켓' 할인 판매와 리프레시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추석 명절을 맞아 설레는 여행을 쉽고 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켓을 국내선 편도 기준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항공이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주항공]

기프티켓은 탑승인원 및 날짜의 제약을 받지 않아 유효기간동안 누구든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항공권이다.

주말(금~일)과 성수기 사용이 안되는 국내선 기프티켓 편도 운임은 ▲일반석 4만9천원 ▲비즈라이트 9만9천원이며, 주말과 성수기에도 사용 가능한 기프티켓 편도 운임은 ▲일반석 8만9천원 ▲비즈라이트 12만9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공항서비스이용료 및 유류할증료는 별도다.

이밖에 제주항공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 후 10만 포인트 이상 사용 시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 포인트 이상 구매 후 10만 포인트 이상을 사용하고 10월31일까지 탑승을 완료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7%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선물용 항공권 '기프티켓' 판매…국내선 4만9000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