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웹툰, 개발자 공개 채용…8일 라이브 채용설명회


신입·경력 모두 모집…신입 5개 부문, 경력 7개 부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이버웹툰이 9월 한 달 동안 개발자 부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공개 채용은 신입·경력 직원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신입 공채의 모집 분야는 ▲백앤드(BE) ▲빅데이터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MLOps엔지니어 총 5개 부문이다. 경력은 9월 13일부터 9월 26일까지 모집하며 ▲백앤드(BE) ▲프론트엔드(FE) ▲빅데이터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인공지능(AI)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데이터 엔지니어 총 7개 부문을 모집한다.

네이버웹툰이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 [사진=네이버]
네이버웹툰이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 [사진=네이버]

이와 함께 네이버웹툰은 지원자들의 지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일 유튜브 채널 EO에서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라이브 채용설명회에서는 박찬규 네이버웹툰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네이버웹툰 실무진들이 직접 출연, 회사의 비전과 현황, 개발 직무, 채용 절차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실시간으로 채용 관련 질문과 답변을 참가자들과 자유롭게 주고받는 질의응답 코너도 마련한다.

박찬규 네이버웹툰 CTO는 "네이버웹툰과 함께 전 세계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의 미래를 가꾸어 나갈 수 있는 역량 있는 개발 인재를 발굴하고자 이번 공개채용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웹툰, 개발자 공개 채용…8일 라이브 채용설명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