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유명 악기 브랜드 입점한 '악기 전문관' 연다


브랜드·테마별 카테고리관 운영…상황별 맞춤 악기 추천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쿠팡은 다양한 악기 브랜드와 함께 악기 전문관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삼익(Samick)·야마하(Yamaha)·고퍼우드(Gopherwood)·콜트(Cort)·크래프터(Crafter) 등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쿠팡이 유명 악기 브랜드가 입점하는 악기 전문관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쿠팡이 유명 악기 브랜드가 입점하는 악기 전문관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악기 전문관은 입문용부터 전문가용 하이엔드 악기까지 취급한다. '필더사운드 악기 동영상관'을 통해 악기 브랜드 또는 전문가가 올리는 콘텐츠로 악기 음색을 듣고 취향에 맞는 악기를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별 테마별 카테고리관도 운영한다. 'TOP BRAND' 카테고리관은 삼익, 야마하, 고퍼우드, 콜트, 크래프터 등 브랜드별로 상품을 볼 수 있다. '신학기 준비물 추천', 'MD 추천 상품', 'EDM 장비 추천' 등 테마별 카테고리관은 쇼핑 상황별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악기를 취미로 배우려 하는 사람이 늘고 있고 새학기를 대비해 악기를 구매하려는 고객도 있어 전문관을 준비했다"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악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유명 악기 브랜드 입점한 '악기 전문관'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