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IA생명, 구독형 헬스케어 서비스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공개


AIA 바이탈리티로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내용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AIA생명은 구독형 헬스케어 서비스 AIA 바이탈리티(AIA Vitality)를 활용해 더 나은 삶을 영위하는 고객의 모습을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지난 2018년 SK C&C,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도입한 보험업계 최초의 구독 기반 헬스 앤 웰니스(건강과 웰빙) 플랫폼이다. 보험의 보장 혜택과 더불어 고객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개선을 지원한다.

AIA생명의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화면. [사진=AIA생명]
AIA생명의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화면. [사진=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매일·매주 걷기 목표를 설정하고 활력(Vitality) 나이를 확인하는 등 꾸준히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지금까지 14만6천명 이상의 사용자가 지속적인 건강 활동으로 평균 2.4세의 활력 나이를 줄였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을 제작하기 전 AIA 바이탈리티 실제 사용자들을 인터뷰해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다. 그 결과를 바탕으로 AIA생명은 한 집안의 가장인 50대 남성, 40대 워킹맘, 30대 직장인 여성이 각자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영위해 가는 이야기들을 영상에 담았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건강한 활동을 통해 본인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AIA생명은 더욱 많은 사람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IA생명, 구독형 헬스케어 서비스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