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맘마 '경북 스타 관광벤처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더맘마는 '2021 경상북도 스타 관광벤처 육성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더맘마는 기존 운영중인 앱 '맘마먹자'를 통해 경북 지역 관광 기념품을 판매하는 사업을 기획했다. 대체로 규모가 영세한 관광기념품 판매업종 사업체들이 코로나19 사태로 사업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에 주목해 이 같은 아이디어를 냈다.

 더맘마가 '2021 경상북도 스타 관광벤처 육성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더맘마 로고.[사진=더맘마]
더맘마가 '2021 경상북도 스타 관광벤처 육성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더맘마 로고.[사진=더맘마]

더맘마는 제출한 사업 계획서에 따라 맘마먹자 앱에 판매 페이지를 생성해 경북 지역 관광 기념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경상북도와 경북콘텐츠진흥원, 경북 관광 정보 사이트인 '경북나드리' 등이 추천·선정한 관광 기념품 생산 주민사업체와 협의해 제품을 매입한 뒤 앱에서 판매한다.

각 상품별 상세 설명 페이지를 구성하고 경북 주민사업체 현황을 전달해 지역 산업 홍보 효과도 도모하기로 했다. 전국 가맹마트 800여곳과의 협의해 매장 내 기획 판매 특별 부스를 마련하는 등 오프라인 판매 활성화에도 지속 투자할 예정이다.

더맘마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과 기업을 홍보함으로써 주민사업체 자립 기반을 다지고 당사와 주민사업체 간 상생 비즈니스 모델을 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맘마 '경북 스타 관광벤처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