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행도 '라방'…하나투어,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오픈


29일 오후 7시 첫 방송 '그랜드하얏트 제주'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하나투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하나투어는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하나Live는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MZ(밀레니얼+Z)세대 중심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라이브커머스 채널이다. 베타 서비스를 통해 오는 9월 말 전격 오픈한다.

하나투어는 하나Live를 통해 국내외 한정 특가 및 특전 상품들을 격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나투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첫 방송은 이날 오후 7시에 진행된다. 9월 18일 출발하는 '제주 자유여행 4일 그랜드하얏트 제주' 상품을 선착순 80명에게 99만9천원에 선보인다. 특전으로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 또는 사진작가 동행 스냅여행 '제주 별그램 버스투어'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성인 2명과 같은 객실을 이용하는 아동은 30만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방송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9월 18일 출발 제주 왕복 항공권과 뽀로로파크 자유이용권을 9만9천원에 제공한다. 퀴즈 정답자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Live를 통해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여행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세대의 성향을 반영한 상품과 콘텐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행도 '라방'…하나투어,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