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글루시큐리티, MS 애저 기반 '보안관제 서비스' 제공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제품 등록…보안 데이터 실시간 분석 등 지원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이글루시큐리티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으로 제공하는 통합 보안관제(SIEM)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클라우드 기반 SIEM 솔루션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를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에 등록된 제품은 에이전트 설치만으로 온프레미스와 MS 애저 클라우드 상의 보안 애플리케이션에서 생성된 보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저장·연계 분석한다. 애저 고객들은 솔루션 도입·관리의 부담을 해소하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보안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서울 송파에 위치한 이글루시큐리티 사옥 내부 [사진=이글루시큐리티]
서울 송파에 위치한 이글루시큐리티 사옥 내부 [사진=이글루시큐리티]

회사는 이번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시작으로 다른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와 협력하고, 공공사업에 참여해 클라우드 SIEM 솔루션을 확대 제공할 방침이다. 또 산업별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와 데이터 전처리 기능 등을 포함한 인공지능(AI) 모듈 제공에도 힘을 싣는다. 중장기적으로 AI 보안관제, 취약점 진단 등 솔루션도 SaaS 형태로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할 전략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전 세계적인 클라우드 전환에 발맞춰 공격자들도 클라우드로 눈길을 돌리면서, 클라우드를 노리는 보안 위협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SaaS 방식의 보안 솔루션을 확대 제공하며, 국내외 고객들의 안전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글루시큐리티, MS 애저 기반 '보안관제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