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SPC 배스킨라빈스,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굿즈 출시 外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사진=대상]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사진=대상]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굿즈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가 '하바이아나스'와 손잡고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시즌 활용 만점인 플립플랍(엄지발가락과 둘째 발가락 사이에 끈을 끼워 만든 슬리퍼)을 굿즈로 선보인다. 열대식물과 동물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물기가 빨리 마르는 천연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도시뿐만 아니라 휴가철 해변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분홍색과 파란색 두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은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6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플립플랍 2종 중 하나 선택 가능하며, 굿즈 소진시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 BAT, 냄새 저감 기술 적용한 던힐 파인컷 신제품 2종 출시

BAT코리아가 던힐 브랜드 최초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한 수퍼슬림 더블캡슐 담배 제품 '던힐 파인컷 일렉트릭 크러쉬'와 '던힐 파인컷 스무스 크러쉬'를 출시하고 19일부터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

'일렉트릭 크러쉬'와 '스무스 크러쉬'는 각기 필터에 삽입된 두 가지 캡슐이 조화를 이뤄 향긋한 경험과 깔끔한 뒷맛을 제공한다. 일렉트릭 크러쉬는 시원한 멘솔에 달콤한 향을 더했으며, 스무스 크러쉬는 멘솔 캡슐에 상큼한 과일향을 담았다.

패키지 디자인은 눈에 띄는 컬러와 트렌디한 그래픽으로 신제품의 특징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특히, 패키지 외관에 '#던힐최초 #냄새저감'을 해시태그 형태로 표기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동시에, 던힐 파인컷 더블 캡슐 제품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약개발지원센터 등 3곳 동시 직원 채용

한국제약바이오협회(협회)와 유관기관인 한국혁신의약품컨소시엄, 한국인공지능신약개발지원센터 등 3곳이 동시에 인재 채용에 나선다. 이들 3곳은 정책연구, 사업 기획, 인공지능 연구개발 등 모두 9개 부문에 걸쳐 인재를 모집한다. 먼저 협회는 정책연구, 조사·광고 심의 부문, 경영기획 업무 지원 등 3개 부문에서 인력을 충원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지원서를 7월 23일까지, 협회 이메일 pd@kpbma.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혁신의약품컨소시엄(KIMCo)은 PL(프로젝트 리더)과 PM(프로젝트 매니저)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면역학, 약학, 생명과학, 화학, 생화학, 의과학 등 관련 전공분야 석사 이상이다. KIMCo 지원서 접수는 7월 21일까지, 이메일 hhs@kimc.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인공지능신약개발지원센터는 인공지능 연구개발과 연구기획 및 행정 부문에서 일할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7월 19일까지, lkm@kpbma.or.kr로 제출하면 된다.

◆ 롯데칠성, 국내 100병 뿐인 최고급 싱글몰트 위스키 '로즈뱅크 30년'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로즈뱅크 30년'을 100병 한정수량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뱅크 30년'은 전 세계 4천350병 발매된 희소성 높은 싱글몰트 위스키다. 1993년 폐쇄된 증류소를 IMD(Ian Macloed Distillers)사가 2017년 인수 후 재건하는 도중에 창고에서 오랜기간 숙성된 위스키 원액을 발견했고, 이 원액만을 사용한 1990년 빈티지의 30년 숙성 한정판인 점이 특징이다.

700ml 용량에 옅은 황금빛을 띄며 크리미한 카라멜, 아몬드,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맛과 오크향이 섬세하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입안에 남는 민트향과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국내 100병 한정수량 출시돼 가치가 더욱 높다.

베스킨라빈스 하바이아나스 기획 제품 [사진=SPC]
베스킨라빈스 하바이아나스 기획 제품 [사진=SPC]

◆ 대상 청정원 혼술선풍기, 출시 하루 만에 옥션 사전 판매 완판

대상 청정원이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혼술 스페셜 세트이며, 초기 물량은 1천200개다.

안주야 '혼술선풍기'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위트를 선사하고, '대한민국 1등 안주 브랜드'로서의 안주야 위상 강화를 위해 대상 청정원이 선보인 스페셜 아이템이다. '안주의 새로운 바람이 분다'는 슬로건 아래 맛있는 안주를 넘어 안주를 즐겁게 즐기는 방법을 위트 있게 제시했다.

탁상용 선풍기에 술잔을 들고 있는 손 모양을 구현하고, 선풍기의 회전 기능을 활용해 혼술족들도 유쾌하게 건배를 하며 외로움을 달랠 수 있도록 했다. 선풍기의 시원한 바람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달래주는 장점도 있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율복장제 시행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율복장제를 시행한다.

이에 따라 동아쏘시오홀딩스를 비롯해 동아ST,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은 복장에 대한 특별한 규정없이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맞게 업무 효율을 높이는 자율복장으로 근무하면 된다. 자율복장제는 TPO에 맞는 자유롭고 편안한 복장을 통해 유연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업무 효율을 증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2017년 10월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캐주얼데이'를 처음 도입했다. 매월 셋째 주 금요일을 캐주얼데이로 지정해오다 2020년부터 매주 금요일로 확대 운영했다. 이번 자율복장제로 임직원들은 요일 상관없이 개인 업무 특성에 맞는 복장으로 출근할 수 있게 됐다.

◆ 버거킹, 스테디셀러 버거 3종 2개 5000원에 판매

버거킹이 7월 25일(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3종을 2개에 5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로, 종류에 상관없이 2개 구매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으로 구워 불맛이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와퍼주니어'는 고소한 치즈의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롱치킨버거' 또한 바삭한 치킨 패티와 신선한 야채,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주는 담백함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타벅스, 아이스크림과 과일 풍미 담은 여름 신제품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유자&유스베리 티' 등 신제품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유자&유스베리 티'는 달콤 쌉싸름한 유자와 새콤한 유스베리의 풍미를 강조한 티 음료이고,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는 패션 탱고 티에 복숭아와 함께 스위트 사파이어, 크림슨, 설타나 등 3가지 종류의 포도가 블렌딩된 화사한 과일의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이다.

스타벅스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도 함께 출시한다. 고소하고 진한 마스카포네 무스 위에 새콤달콤한 샤인 머스캣을 토핑으로 완성한 '상큼한 샤인 머스캣 스윗박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인도네시아 아체 지역 원두로 화산토의 흙내음을 비롯해 깔끔한 바디감과 산미가 특징인 '인도네시아 아체 250g' 원두도 여름 시즌 새로운 원두로 출시한다.

◆ 11번가, '엔제리너스'와 신제품 반값 할인 라이브 방송

11번가가 롯데GRS 엔제리너스의 신제품을 반값 수준에 판매하는 '엔제리너스 털업' 라이브 방송을 19일 선보인다. 11번가가 최근 이커머스 처음으로 '롯데GRS'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은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든 시청자들을 대신해 인기 개그맨 김용명이 실제 엔제리너스 매장을 찾아 생생한 신제품의 맛을 전달할 예정이다.

19일 오후 8시 'LIVE11'에서 진행되는 '엔제리너스 털업' 방송에서는 엔제리너스가 이달 출시한 신상 반미 샌드위치 '불닭반미'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불닭반미세트'를 정가 대비 49% 할인된 5천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베스트셀러 '에그마요 반미세트'와 '불고기 반미세트'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30% 가량 할인 판매한다. 가격은 각각 6천900원, 7천900원이며 방송 중 판매되는 반미 샌드위치 세트 3종의 할인혜택은 오는 21일까지 제공된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SPC 배스킨라빈스,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굿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