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뮤직, 알뜰폰 전용 요금제 출시…"월 3만원에 알뜰폰+무료 데이터"


24개월 동안 매월 150GB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사진=지니뮤직]
[사진=지니뮤직]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지니뮤직(대표 조훈)은 알뜰폰(NVNO) 사업자 케이티엠모바일, 케이티스카이라이프, 프리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무제한 음악감상을 원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새로운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11GB'(케이티엠모바일), '모두 충분 11GB'(케이티스카이라이프), 'USIM프리데이터 11GB'(프리텔레콤)로 부가세 포함 월 기본료 3만원대에 데이터 11GB(기가바이트)가 제공되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24개월 동안 매월 150GB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정상가 7천400원) 상품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알뜰폰 사업자들은 MZ세대들이 음악콘텐츠 소비가 활발한 점을 고려, 지니뮤직과 협업해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휴대폰을 따로 구매하고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하려는 실속파 MZ세대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라며 "당사는 다수의 알뜰폰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음악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요금제를 내놓았다"라고 말했다.

지니뮤직은 향후 알뜰폰 사업자들과 다양한 상품을 제휴하여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뮤직, 알뜰폰 전용 요금제 출시…"월 3만원에 알뜰폰+무료 데이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