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다음게임 사전예약 시작


22일 다음게임 통해 서비스…사전예약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오는 22일 다음게임 서비스를 앞둔 PC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터널 리턴 사전예약은 누구나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시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천명에게는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한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오는 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또 다음게임에서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다음게임 사전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