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맵, 이용자 3만명에 '캐롯 아나필락시스 보험' 무상 제공


아나필락시스 쇼크 진단 시 200만원 보상

티맵모빌리티가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티맵모빌리티]
티맵모빌리티가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티맵모빌리티]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내비게이션 'T맵'이 무상 보험혜택으로 이용자 늘리기에 나선다.

티맵모빌리티(대표 이종호)는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나필락시스란 특정 음식물, 백신 등에 노출됐을 때 급격하게 진행되는 알레르기를 말한다. 호흡 곤란, 혈압 저하, 두드러기 등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은 이 같은 백신접종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줄이기 위해 기획됐다.

캐롯 아나필락시스 안심보험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 간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진단 확정된 경우에 2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입은 T맵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하다. T맵의 배너를 통해 랜딩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보험 혜택 받기 버튼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는 선착순 3만명에게만 무상 제공되는 상품이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TMAP Life) 그룹장은 "이상반응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 빠른 집단 면역 체계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백신보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전반에 있어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맵, 이용자 3만명에 '캐롯 아나필락시스 보험' 무상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