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P, 추석연휴 겨냥 '전세기 해외여행 상품' 판매…"오늘 딱 하루"


저녁 8시, 하와이·괌·사이판 오가는 모두투어 여행 상품 소개

SK플래닛이 1일 저녁 8시 OK캐쉬백 라이브 커머스 '오!라방'에서 추석연휴를 겨냥한 전세기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SKP]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추석연휴를 겨낭한 전세기 해외여행 상품이 등장했다.

SK플래닛(대표이사 이한상)은 1일 저녁 8시 OK캐쉬백 라이브 커머스 '오!라방'에서 추석연휴를 겨냥한 전세기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상품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괌·사이판(특별 전세기) 및 하와이(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를 여행할 수 있는 모두투어 상품이다.

'괌·사이판'은 제주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연휴 시작 일인 18일 오전 출발, 연휴 마지막인 22일 저녁 도착하는 상품이다.

'하와이'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 중 총 3회 출발(9월17・20・21일)하는 4박 6일 상품이다.

이번 추석 전세기 해외여행 상품은 양국 자가격리 해제 시 100% 출발보장이 되는 상품으로 자가격리 미 해제 시 100% 취소 가능하다. 또한 출발 31일 전까지 별도 수수료 없이 100% 취소, 100% 양도가 가능해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다. 특히 괌·사이판의 경우 추가 요금 없이 2022년 동일 상품 설 전세기로 100% 이월 가능한 '프리 리비젼(Free revision)' 이벤트가 적용된다.

또한 방송 중 여행 예약 후 출발 확정 고객 전원 대상 OK캐쉬백 2% 적립, 동반자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 상품 별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야외 카바나 및 미니바 이용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오늘 저녁 8시 '오!라방'은 OK캐쉬백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권현정 SK플래닛 DXP사업개발그룹장은 "해외 여행에 목말라있던 고객들이 추석 황금연휴 기간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