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버버리, 2022 봄·여름 남성복 프레젠테이션 선보여


테마는 'UNIVERSAL PASSPORT'

[사진=버버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영국 패션 하우스 브랜드 버버리가 2022 봄·여름 남성복 프레젠테이션을 'UNIVERSAL PASSPORT(유니버셜 패스포트)'라는 테마로 구성해 24일 공개했다.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는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자기 표현의 힘과 그것의 아름다움, 탈출과 함께함이라는 주제를 통해 창조성을 예찬한다"고 설명했다.

리카르도 티시가 선보인 2022 봄·여름 남성복 프레젠테이션은 젊은 날의 활기넘치는 순간들을 연출하며 정신의 힘, 음악 그리고 움직임이라는 주제를 중심에 두고 우아하게 컬렉션을 펼쳐낸다.

자유와 유대감을 하나로 녹여서 우리를 연결시켜주고 일깨워주는 힘, 살아있다는 감각을 심어주는 그 힘을 이번 컬렉션에서 탐구한다.

런던 동부 로열 빅토리아 도크에 있는 도시적인 건축물 밀레니엄 밀스(Millennium Mills)와 모래밭이 대비를 이루는 모던한 건축물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프리젠테이션은 각자 대담한 개성을 지닌 모델들이 길을 따라 쇼를 선보였다.

표현의 자유를 솔직하게 발산하는 이번 컬렉션은 가변성을 보여주는 동시에 관습적인 규칙에 이의를 제기한다.

반항적인 모조 피어싱 액세서리와 가죽으로 만든 블랙 홀터넥 베스트, 코트, 브리프 등을 통해 젊은 실험정신과 관능을 가득 표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버버리, 2022 봄·여름 남성복 프레젠테이션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