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옥션, '싱싱 프레시' 프로모션 外


G마켓과 옥션이 '싱싱 프레시 6월의 맛'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직송 제철식품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싱싱 프레시 6월의 맛'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직송 제철식품을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 G마켓∙옥션, '싱싱 프레시'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싱싱 프레시 6월의 맛'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직송 제철식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현지 생산자와 함께 준비한 행사로, 신선한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제공한다. 7천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해당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또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7천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ID 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캠핑 페스타' 특집전

롯데홈쇼핑이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캠핑장비, 먹거리 등 캠핑상품을 연이어 판매하고, 캠핑장 현장 생중계까지 선보이는 '캠핑 페스타'를 진행한다.

캠핑 페스타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360분 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야외에서 펼치는 캠핑 감성'을 콘셉트로 인기 캠핑상품 판매는 물론, 식품 전문 쇼호스트들의 쿡방 및 먹방 도전, 캠핑장 현장 진행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0%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 위메프, 15일 단 하루 '반값특가'

위메프가 15일 단 하루 반값특가를 열고 500여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한 금액으로 선보인다.

이에 위메프는 행사 당일 자정부터 6회에 걸쳐 초특가 상품을 정해진 시간 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타임딜' 을 공개한다. 대표 상품은 ▲애경산업 2080 히말라야 솔트치약 120g 7개 ▲옥수수 기정떡 외 떡편 인기 제품 모음전 ▲올림생활 국산필터 대형 KF94 마스크 200매 등이다.

이 외에도 기력 보충을 위한 신선식품, 이른 휴가 준비를 위한 수영복과 닭가슴살 등도 소개한다.

◆ 이랜드 슈펜, 43만 유튜버 밤비걸과 컬래버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슈즈 SPA 슈펜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손잡고 '슈펜X밤비걸'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슈펜은 지난 4월 밤비걸과 협업해 1차로 출시한 여성화 제품을 5일 간 1만족 이상 판매한 바 있다.

이번 2차 컬래버 상품도 밤비걸이 직접 상품기획에 참여했다. 이번 여름 시즌 핫 트렌드인 '플랫 슬라이드'와 여름 인기 상품인 '에코백'을 9천900원부터 3만9천900원 사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 코리아센터, SK엠앤서비스와 소상공인 위한 협력사업 맞손

코리아센터와 SK엠앤서비스가 '소상공인 대상 협력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코리아센터는 SK엠앤서비스가 보유 및 제휴하고 있는 온라인 소상공인 플랫폼 회원에게 마이소호, 스탬프팡 등의 커머스 솔루션을 무상 공급한다.

SK엠앤서비스는 코리아센터 솔루션 이용 고객사에 매장 운영 솔루션 패키지 사장님 안심경영팩 지원과 함께 편의 및 복지 분야의 유·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모델 이영애. [사진=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모델 이영애.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이영애와 '후' 모델 재계약

LG생활건강이 궁중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델로 활약해오고 있는 배우 이영애와 글로벌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

이영애는 2006년 '후'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화장품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1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두터운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재계약 또한 깊은 신뢰와 각별한 애정을 바탕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 CJ제일제당, '아침엔 든든한 비비고 죽' 캠페인

CJ제일제당이 '비비고 프리미엄 죽'을 앞세워 '비비고 죽'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죽으로 제대로 된 아침식사를 챙기자는 취지로, 최근 죽을 식사 대용식으로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5일부터 한 달 동안 아침을 대충 먹거나 거르는 서울 지역 직장인 1천명에게 프리미엄 제품인 '비비고 전복삼계죽'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이달 18일과 내달 2일 두 차례에 걸쳐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 동서식품, 시리얼바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

동서식품이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시리얼바인 '포스트 단백질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땅콩과 통아몬드, 크랜베리 등 각종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식감과 맛을 갖췄다.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해 운동 전후 영양분 보충은 물론 맛있는 영양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파스쿠찌, 여름 시즌 '그라니따' 2종 등 선봬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즌 그라니따 2종과 및 기획 상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그라니따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과일의 싱그러움(Fruit Breeze)'을 콘셉트로 포멜로(청자몽), 칸탈로프 멜론 등의 열대과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그라니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한 그라니따 제품 4잔 구매 시 그라니따 1잔 쿠폰을 증정한다. 또 20일까지 해피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 골든블루,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 출시 1주년 맞아

골든블루가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을 출시한지 1주년을 맞이했다. 혼은 한국 대표 명주를 탄생시키고자 골든블루가 전통주 업체와 손 잡고 맛, 품질, 패키지 등에 차별화 요소를 담아 출시한 새로운 유형의 숙성 증류주다.

혼의 원료는 경북 문경의 대표 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했으며, 싱글몰트 위스키와 동일한 증류 기법을 적용해 알코올 향을 최소화하고 주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과 증류 원액을 300일 간 한국 전통 항아리에서 두 차례 숙성해 원재료에서 오는 은은한 향과 증류주의 풍성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극대화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옥션, '싱싱 프레시'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