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X 품에 안긴 실리콘웍스, 'LX 세미콘'으로 사명 바꾼다


이달 25일 임시주주총회 개최…의결 후 7월 1일부터 시행

LG에서 분할된 신설 지주회사 LX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된 실리콘웍스가 'LX세미콘'으로 사명을 바꾼다. [사진=특허청 키프리스]
LG에서 분할된 신설 지주회사 LX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된 실리콘웍스가 'LX세미콘'으로 사명을 바꾼다. [사진=특허청 키프리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에서 분할된 신설 지주회사 LX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된 실리콘웍스가 'LX세미콘'으로 사명을 바꾼다.

실리콘웍스는 오는 25일 국문, 영문 상호 변경 등을 목적으로 '정관 변경에 관한 건'을 안건으로 하는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한다고 10일 공시했다.

변경하려는 국문 상호는 '주식회사 LX세미콘'이며, 영문으로는 'LX Semicon Co., Ltd.'이다.

새 사명인 'LX세미콘'은 이달 25일 대전 유성구 롯데시티호텔에서 개최되는 실리콘웍스 임시 주주총회에서 의결을 통해 새 사명으로 최종 결정된다. 임시 주총 의결을 통해 변경된 정관은 7월 1일부터 시행한다.

실리콘웍스 관계자는 "글로벌 톱 시스템반도체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반도체 회사임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LX세미콘으로 사명 변경을 추진한다"고 설명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X 품에 안긴 실리콘웍스, 'LX 세미콘'으로 사명 바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