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근석, 日 음원차트 1위 돌풍…역시 아시아 프린스


배우 겸 가수 장근석이 신곡 'Emotuon'으로 일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진=AG Corporation]
배우 겸 가수 장근석이 신곡 'Emotuon'으로 일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진=AG Corporation]

장근석은 3월 발매 후 일본 LINE MUSIC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오른 디지털 싱글 'Star'에 이어, 지난 19일 선행 스트리밍을 오픈한 신곡 'Emotion'으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발매된 'Star'는 꾸준히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아시아 프린스로의 여전한 위상을 과시했다.

'Emotion'은 19일과 20일 이틀간 LINE MUSIC 실시간 차트는 물론 데일리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대한민국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성적이다. 뿐만 아니라 26일 일본 아이튠즈 첫 등장 후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Emotion'은 장근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30대를 맞이해 한층 성숙해진 장근석의 매력이 묻어나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장근석은 꾸준한 활동을 통해 연기는 물론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넓혀 가며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장근석은 26일 싱글 'Emotion'을 발매한다. 2017년 8월 4집 'Voyage' 이후 3년 9개월 만의 앨범으로, 신곡 'Emotion'과 'Star'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정명화 기자(so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근석, 日 음원차트 1위 돌풍…역시 아시아 프린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