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쑥 크는 반려동물 시장…SSG닷컴, '펫 페어' 연다


브랜드 소개 및 인기상품 최대 30% 할인

SSG닷컴이 오는 30일까지 '펫 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은 반려동물용품 성장세에 힘입어 대형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SSG닷컴 반려동물용품 매출은 지난해를 기준으로 전년 대비 53.4% 증가했다. SSG닷컴은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향후 매월 정기적으로 반려동물용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SSG닷컴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펫 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브랜드를 소개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사료, 간식, 이동장, 장난감, 호텔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이동가방과 유모차, 캣타워, 장난감도 소개한다.

또, 지난 7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선보인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 펫 호텔' 상품도 준비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홍천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국내 최대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SSG닷컴은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5천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반려동물 카테고리 상품 및 소노펫 with 몰리스 패키지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이종철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팀장은 "이번 펫 페어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매장 몰리스와의 협업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