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풍 온라인게임 '샤인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귀여운 만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3차원(3D) 온라인 게임 '샤인온라인'이 홈페이지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온라인 게임 개발사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는 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샤인온라인'의 홈페이지(www.ShineOnline.co.kr)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카툰 맵핑(Cartoon Mapping)' 기술을 이용, 전체적으로 조명을 비추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샤인온라인'의 특징이다.

모험 액션 장르의 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MMO RPG)으로 무기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무기 타이틀 시스템', 게임 속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표현할 수 있는 '미니하우스 시스템' 등 10여 가지의 독특한 체계를 바탕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공개된 '샤인온라인' 홈페이지에는 배경 이야기 및 게임의 특징, 스크린샷, 컴퓨터 배경화면 이미지 등 다양한 자료가 담겨져 있다.

특히 커뮤니티 코너에는 '샤인온라인' 개발자가 게임을 기획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가 실리고,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가 탄생되기까지 일어났던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연재될 예정이다.

아라곤네트웍스는 오는 2월 중 '샤인온라인'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한편 이 회사는 게임업체 위자드소프트에서 PC 게임 '쥬라기원시전2'와 온라인 게임 '포가튼사가2 온라인' 등의 제작에 참여했던 개발자들이 주축이 돼 지난 2003년 2월에 설립됐다. '샤인온라인'은 아라곤네트웍스가 처음 내놓는 '처녀작'이다.

권해주기자 postma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