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G닷컴, 신세계百 상품 '무료 배송·반품' 실시


별도 공지 시까지 52만여 종 상품 대상 진행

SSG닷컴이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반품'을 실시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반품'을 실시한다. [사진=SSG닷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SSG닷컴은 별도 공지 시까지 신선식품, 가전 카테고리를 제외한 신세계백화점 전체 상품 52만여 종을 무료로 배송, 반품하는 '백화점 배송·반품 ALL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SG닷컴이 백화점 상품 '무료 배송'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백화점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구매 금액, 갯수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을 무제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사이즈, 색상 차이 또는 단순 변심 등에도 망설임없이 구매할 수 있는 '무료 반품'도 월 10회까지 가능하도록 한다. 반품을 희망하는 고객은 SSG닷컴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이벤트 페이지의 적립금 페이백 버튼을 통해 최대 3만원까지 SSG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SSG닷컴은 '무료 배송·반품 혜택' 외에도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이벤트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포함, 역시즌 아웃도어 기획전, 패밀리세일 등 다채로운 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먼저, 10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15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첫째 날인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디오르 뷰티'의 '디올 립 글로우' 신상과 신규 컬러 '립 글로우 #25 서울 스칼렛'을 선보인다.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단독 제공한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소비 심리가 회복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무료 배송·반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명품부터 패션, 뷰티에 이르는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상품을 쓱닷컴에서도 편리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닷컴, 신세계百 상품 '무료 배송·반품'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