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샵백코리아, 론칭 1주년…누적 이용자 150만명 기록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론칭 1주년을 맞았다. 지난 1년간 25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누적 고객 150만 명에게 한화 약 50억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성과를 거뒀다.

샵백은 소비자가 전 세계 베스트셀링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2020년 4월 (구)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태국 및 대만, 그리고 호주와 베트남 등 아태지역 9개국 고객의 쇼핑을 돕고 있다.

적립금이나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으로 내 개인 은행 계좌 혹은 네이버페이로 환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G마켓과 이베이, 애플과 매치스패션 등 글로벌 브랜드몰에서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하기만 하면 구매액의 5-20%를 캐시백으로 보상한다. 패션 및 가전, 디지털과 아웃도어,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도 꾸준히 확대 중인 만큼 똑똑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샵백코리아]
[사진=샵백코리아]

한편, 샵백은 꾸준히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1주년 기념파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20일 정오부터 7일간 열리는 이번 '1주년 기념파티'를 통해 ▲최대 25%의 상향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매일 꽝 없는 당첨 미션으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고, ▲돌잡이 미션 수행 시 골드바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샵백의 첫 돌인 ▲22일 당일에는 최대 22%의 슈퍼 캐시백을 지급한다. 오전 11시, 오후 3시와 7시 세 번 진행되며 네타포르테(NET-A-PORTER), 하입비스트(HBX), 마이테레사(MYTHERESA) 등 9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몰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당일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2%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4월 22일 피크 데이를 맞이해 인기 스포츠 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새로운 제휴업체로 입점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몸매와 건강 관리를 위한 쇼핑을 예정해 둔 고객들은 샵백을 통해 룰루레몬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및 캐시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념파티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신규 가입자는 1만원, 기존 고객은 5천원의 보너스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샵백에 KB국민카드와 비자카드를 사전 등록 후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5%의 추가 캐시백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샵백코리아, 론칭 1주년…누적 이용자 150만명 기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