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민 먹통, 주문 폭주 탓"…'네고왕2' 걸작떡볶이 대표 사과(전문)


걸작떡볶이가 '네고왕2' 할인 이벤트 오류에 사과했다.  [사진=달라스튜디오]
걸작떡볶이가 '네고왕2' 할인 이벤트 오류에 사과했다. [사진=달라스튜디오]

19일 김복미 걸작떡볶이치킨 (주)위드인푸드(이하 걸작떡볶이) 대표는 공식 SNS를 통해 친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김 대표는 자필 사과문을 통해 "예상을 뛰어넘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며 주문 폭주로 실망을 안겨드리고 있는 점 사과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배달 앱 '배달의 민족'을 오픈하면, 5분 안에 30~50개의 주문이 동시에 접수되고 있어 바로 주문을 닫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밀린 주문이 처리되면, 다시 주문 접수 받고, 닫고를 반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주부터 본사 임직원 모두 비상 근무를 하며 최대한 많은 물량을 준비했으나, 걸작의 치킨은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미리 가공할 수 없는 제품이라 잠시 품절 될 수도 있다"며 "기다려주신 고객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김복미 대표는 "이번 주 금요일(23일)과 다음 주 금요일(30일) 이틀간 똑같은 내용으로 진행한다"며 애초 행사 종료일보다 일정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어 "앙코르 이벤트 진행에 모든 고객분들의 주문을 받기 어려울수도 있지만, 단 한 분의 고객이라도 더 걸작을 주문하실 수 있도록 본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각 가맹점에서도 주말부터 이어진 주문폭주로 피로감이 높으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고 계시다"고 전했다.

걸작떡볶이는 웹 예능 '네고왕2'에 출연, 오는 21일까지 네고왕 떡닭 시리즈 주문시 당면사리와 주먹밥, 모둠튀김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약속했다.

또한 이 기간 찐맵 떡볶이 주문 시 네고왕 찐맵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네고왕 감바스 떡볶이 주문 시 스파게티면이 무료로 제공되는 행사를 진행했으나 주문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원성을 샀다.

걸작떡볶이가 '네고왕2' 할인 이벤트 오류에 사과했다.  [사진=걸작떡볶이 공식 SNS ]
걸작떡볶이가 '네고왕2' 할인 이벤트 오류에 사과했다. [사진=걸작떡볶이 공식 SNS ]

이하 김복미 걸작떡볶이 대표 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걸작떡볶이치킨 (주)위드인푸드 대표 김복미입니다.

우선 예상을 뛰어넘는 관심과 사랑을 주신 것에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고객분들의 관심에 실시간으로 만족을 드리고 싶었으나, 현재 매장마다 주문 폭주로 실망을

안겨드리고 있는 점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배민을 오픈하면, 5분안에 30~50개의 주문이 동시에 접수되고 있어 바로 주문을 닫을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밀린 주문이 처리되면, 다시 주문 접수 받고, 닫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

또한, 지난주부터 본사 임직원 모두 비상 근무를 하며 최대한 많은 물량을 준비했으나, 걸작의 치킨은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미리 가공할 수 없는 제품이라 잠시 품절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만 기다려주신 고객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지난 금요일 방송 후, 여러분들이 올려주는 댓글 하나 하나 직접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실망하신 고객분들의 조언과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감사의 마음과 죄송함 마음 동시에 담아 네고왕 떡닭세트 이벤트 앵콜을 바로 약속드립니다. 이번주 금요일(23일)과 다음주 금요일(30일) 이틀간 똑같은 내용으로 앵콜 진행합니다.

앵콜을 진행하더라도 모든 고객분들의 주문을 받기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 한분의 고객이라도 더 걸작을 주문하실 수 있도록 본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각 가맹점에서도 주말부터 이어진 주문폭주로 피로감이 높으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고 계십니다.

마지막으로 복미언니, 복미누나로 불린 것에 영광의 마음 전하며,

한번도 안 먹은 고객은 있어도 한번만 먹는 고객은 없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걸작떡볶이치킨 대표 김복미 올림 -

/정명화 기자(so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민 먹통, 주문 폭주 탓"…'네고왕2' 걸작떡볶이 대표 사과(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