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핫클립]초강력 흡입력의 휴대형 진공 청소기


현대인들의 필수품…반려동물 애호가에 유용

[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 컴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흡입력을 지녀 자동차용 청소기로 사용할 수 있는 진공 청소기가 나와 화제이다.

휴대형 진공 청소기는 6만5천 RPM과 120와트의 초강력 모터를 채용해 1만6천 파스칼의 흡입력을 구현한다. 강력한 흡입력을 장점으로 내세워 소규모 사무실이나 자동차안을 청소할 때 유용하다.

특히 먼지나 고양이털, 피부 각질, 이물질 등을 진공 청소기로 깨끗이 청소할 수 있다. 청소기에 모아진 이물질은 상단부를 분리해 쏟아 버릴 수 있게 설계됐다.

초강력 흡인력을 지닌 휴대형 진공 청소기 [Dokiy]
초강력 흡인력을 지닌 휴대형 진공 청소기 [Dokiy]

무선 진공 청소기는 컴팩트한 크기에 스테인레스 스틸과 헤파 듀얼필터를 채택하여 미세먼지까지 잡아 준다.

이 청소기는 초경량 제품으로 무게가 500g 미만이며 최저 소음 발생으로 청소시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무선 청소기의 사용시간은 등급에 따라 다르다. 우선 1만6천 파스칼의 흡입력을 지닌 2등급 모델은 한번 완충하면 9분간 사용할 수 있다. 반면 흡입력이 1등급인 경우 38분간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한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설계됐다.

이 진공 청소기는 2021년 4월부터 킥스타터 제품 구매자들에 한해 42% 할인한 69달러에 판매하고 그외 일반 구매자들에게 119달러에 공급한다.

/안희권 기자(arg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핫클립]초강력 흡입력의 휴대형 진공 청소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