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 마이카 대출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바이크 구매시 최대 300만원 규모 혜택


신한은행-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프로모션 진행

신한은행과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바이크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은행 ]
신한은행과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바이크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은행 ]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신한은행이 정통 아메리칸 바이크 판매사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와 공동으로 오는 6월 말까지 신한마이카 이용고객에게 30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 마이카 대출은 자동차뿐 아니라 캠핑카·모터사이클까지 구입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소득이 있는 개인이면 누구나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 쏠(SOL)과 신한 마이카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로 오는 6월30일까지 신한마이카 대출을 이용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지원과 메쉬자켓 또는 엔진가드 등 최대 300만원 규모의 혜택을 준다.

또 신한은행의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용 URL을 통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성장하는 모터사이클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마이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1901년에 설립된 아메리칸 최초의 모터사이클 브랜드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 마이카 대출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바이크 구매시 최대 300만원 규모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