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 옥션, 봄 맞이 연합 할인전 ’봄봄마켓’ 진행 外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G마켓 옥션, 봄 맞이 연합 할인전 ’봄봄마켓’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봄을 맞아 식품, 생필품,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봄마켓’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총 1천5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으로, 최대 15% 쿠폰 등을 매일 제공한다.

◆ 발렌타인,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대상 수상

발렌타인이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의 위스키 싱글몰트 슈퍼프리미엄(17년이상)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개최

홈플러스는 지난 1일 시작한 창립 24주년 기념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31일까지 4주간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개최한다.

◆ 이랜드리테일, 온라인 키즈 패션브랜드 ‘보보트리’ 론칭

이랜드리테일이 키즈 패션브랜드 ‘보보트리’를 선보였다. 활동적이면서도 편하고 스타일까지 겸비한 유니크 룩을 지향한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이랜드의 유아동 온라인 편집샵 ‘키디키디’와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저’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왕벚꽃 라인’의 신제품 ‘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저’를 출시한다. 수분을 머금은 핑크빛 잼 제형으로 마일드한 사용감과 코끝에 맴도는 은은한 왕벚꽃 향을 겸비해 기분 좋은 아침 세안을 만들어 주는 젤 클렌저다.

◆ 교촌치킨, 싱가포르 마스터프랜차이즈 MOU 체결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일 싱가포르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말레이시아에서 교촌치킨 법인을 운영중인 사업자들과 체결됐다.

 [사진=각 사]
[사진=각 사]

◆ 새로운 단지우유 '밀크티맛단지' 출시

빙그레가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이다.

◆ 본도시락, 봄 시즌메뉴 재출시

본도시락이 ‘잘차린 한 상, 푸른 봄 입다’ 컨셉에 맞춰, 봄철 대표 식재료 냉이를 활용한 메뉴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와 ‘봄냉이된장제육덮밥’을 재출시했다.

김태헌 기자 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 옥션, 봄 맞이 연합 할인전 ’봄봄마켓’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