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6년째 열애' 현아♥던 "우린 상견례 필패상, 잘 만났다"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현아와 던 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SBS ]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현아와 던 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SBS ]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가수 현아와 던이 부모님의 응원 속에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었다.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현아와 던 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동엽은 "한 6년 정도를 예쁘게 만나고 있다. 기사에 나지는 않았지만 중간에 헤어진 적도 있었던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현아는 "이렇게 막 물어보시는구나"라며 당황했다. 던은 이틀 가량 연락을 하지 않았던 적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고, 현아는 "걸려든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신동엽은 "신곡이 나왔다. '아임 낫 쿨(I'm Not Cool)'. 그 가사를 현아와 던과 소속사 대표 싸이가 같이 썼다더라"라며 물었다.

현아는 "맞다. 셋이서 수다 떨듯 대화를 나누면서 가사를 쓰게 됐다"라며 밝혔다. 던은 "얘기 중이었다. 가사 쓰자고 만난 게 아니고 이야기 중에 '이런 노래 어떠니'라고 처음으로 들려주셨다. 그 자리에서 바로 썼던 거 같다"라며 설명했다.

서장훈은 "노래 가사 중에 공개 열애 중인 던 씨를 떠올리게 하는 가사가 있다. '새벽이 너무 좋아 던 던 던'"이라며 궁금해했다. 현아는 "'나를 대표하는 게 뭐가 있지?'라고 생각을 하다가 이름이 던인데 새벽이 또 던이어서 '새벽이 너무 좋아 던 던 던' 이렇게 나온다"라며 한 소절을 노래를 불렀다.

이날 서장훈은 "던은 '상견례 프리패스'상이 아닌 '상견례 필패상'이라고 무조건 상견례에 실패할 거라는 별명이 있던데 현아가 볼 때는 어떠냐"고 질문했다.

현아는 "어떻게든 좋게 포장해보려고 했는데 조금 그렇긴 하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근데 우리 부모님께서는 던이가 날 얼마나 옆에서 잘 챙겨주는지 이제는 아신다. 마음의 문 여는데 오래 걸리긴 했다. 필패상은 맞다. 나도 필패상이고, 우리는 잘 만났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던은 "좋은 점도 있는 거 같다. 첫인상이 되게 별로니까 지내면서 '기대 이상인데?' 이렇게 보시는 게 있는 거 같다"고 밝혔다.

현아는 아버지가 던과의 관계를 질투하거나 서운해하지 않냐는 질문에 "내 앞에서 서운했던 티를 낸 적은 한 번도 없는데 뭔가 다르긴 한 거 같다. 나도 몰랐는데 따로 훈수를 두시는 거 같다"고 답했다. 그러자 던은 "아버님이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신다. 그래서 이제는 내가 뭔가 궁금한 게 생겼을 때 먼저 물어보고 그러기도 한다. 처음에는 내가 상견례 필패상이기 때문에 굉장히 의심도 하시고 그랬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조경이 기자 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6년째 열애' 현아♥던 "우린 상견례 필패상, 잘 만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