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언소스, 루나 랩스 인수…플레이어블 광고 제작 기술 확보


크리에이티브 매니지먼트 플랫폼 더한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언소스는 '플레이어블 및 동영상 광고 제작 도구' 기술을 보유한 '루나 랩스(Luna Labs)'를 인수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루나 랩스는 대기업부터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앱 개발사들의 플레이어블 광고 및 동영상 광고 생성부터 관리, 최적화를 처리하는 기술을 보유한 업체다. 아이언소스 측은 루나 랩스의 이러한 역량을 높이 평가해 인수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루나 랩스의 공동 창업자인 스티브 차드(Steve Chard) 최고경영자는 "최고의 성장 플랫폼 중 하나에 합류해 기업의 여정을 이어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크리에이티브 매니지먼트는 UA의 성공을 결정짓는 요소이며, 앞으로 루나 랩스의 기술을 전 세계의 수많은 개발사에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머 카플란(Omer Kaplan) 아이언소스 공동 창업자 겸 최고위험관리책임자(CRO)는 "아이언소스의 비전은 앱 개발사들을 위한 가장 포괄적인 성장 플랫폼을 만들어 그들이 콘텐츠 제작과 훌륭한 사용자 경험 구축이라는 업무에 집중하고,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해 주는 일"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언소스, 루나 랩스 인수…플레이어블 광고 제작 기술 확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