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공급되는 'GL 메트로시티 향동' 기업·투자자 관심 집중


GL 메트로시티 향동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GL이 시행하는 경기도 고양시 향도지구 지식산업센 GL 메트로시티 향동이 내달 공급된다.

23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GL 메트로시티 향동'이 경기도 고양시 향동지구 도시지원 시설용지 5블록에 지하 4층~지상 12층, 연면적 19만4천507㎡ 규모로 조성된다.

GL 메트로시티 향동은 수도권 서북부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 중 최대규모다.

특히 기업친화적인 내부설계를 도입해 입주사와 근무자들에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특화설계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화물차가 호실 앞까지 진입이 불가능했지만 GL 메트로시티 향동은 개러지 하우스 개념이 도입돼 호실에서 물류 상·하차가 가능하다.

게다가 GL 메트로시티 향동은 창릉 신도시가 사업지 주변에 위치하는 데다 약 22만㎡ 면적의 수색역세권 개발사업 등 개발호재도 있어 입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자유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있어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여기에 국내 최대 방송문화단지 상암DMC, 대기업 90여곳의 R&D 시설을 운영 중인 마곡지구, 창릉신도시까지 근접해 있는 등 풍부한 업무수요를 품고 있다는 장점도 있다.

분양 관계자는 "타 지식산업센터와는 다르게 수도권 서북부 최대규모, 특화설계, 입지까지 다 갖춰 차별성을 갖춘 GL 메트로시티 향동에 대한 기업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