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I저축은행, 외화 환전서비스 '환전지갑' 오픈


12개국 통화 환전 가능…최고 90% 우대환율 제공.

SBI저축은행의 외화 환전서비스 '환전지갑' 홍보 이미지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의 외화 환전서비스 '환전지갑' 홍보 이미지 [사진=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외화 환전지갑은 미국(USD), 일본(JPY), 유럽연합(EUR), 호주(AUD), 캐나다(CAD), 스위스(CHF), 중국(CNY) 등 12개국의 통화에 대해 1일 100만원 한도로 모바일 앱으로 환전할 수 있다. 또한 미국 통화에 대해서는 거래실적 조건 없이 최고 90%의 우대환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이다뱅크를 통해 환전을 신청하면 환전지갑에 보관돼 필요할 때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직접수령이 가능하다.

SBI저축은행은 환전지갑에 선물하기·목표환율 자동환전 기능을 더했다. 환전지갑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원화를 외화로 환전해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고, 사전에 설정한 목표환율에 도달할 경우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받아 즉시 환전을 할 수 있는 목표환율 자동환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대중 SBI저축은행 리테일마케팅실장은 "이번 외화 환전서비스는 시중은행과 저축은행의 첫 금융제휴서비스로서 그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보험·카드·투자 등 금융사와의 제휴 영역을 확장해 고객의 편의성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I저축은행, 외화 환전서비스 '환전지갑'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