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펜트하우스2' 제작발표회 독점 중계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웨이브가 온라인 제작발표회 생중계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시작을 알린다.

펜트하우스2 [사진=웨이브]
펜트하우스2 [사진=웨이브]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를 통해 오는 19일 오후 2시 펜트하우스2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웨이브 이용자 누구나 시청할 수 있는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유진, 김소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을 비롯해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이 참석한다. 진행은 개그우먼 박슬기가 맡았다.

당일 밤 첫 방영을 앞두고 진행되는 제작발표회를 통해 펜트하우스2 하이라이트 영상, 출연진들이 직접 고른 관전 포인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해 연말 신드롬을 일으킨 펜트하우스 시즌1은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대 성공을 거뒀다.

10월 말 첫 방송부터 종영 이후까지 주간웨이브 드라마 차트에서 13주 연속 1위를 유지한 것은 물론, 매주 시청 시간을 경신하며 2020 하반기 드라마 최고 시청 시간을 기록하는 등 웨이브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펜트하우스2는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채워질 수 없는 인간의 일그러진 욕망과 함께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웨이브는 19일 오후 10시 펜트하우스2 첫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 1월 펜트하우스 제작사 스튜디오S와 OTT콘텐츠 육성 및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 바 있다.

콘텐츠웨이브 배재근 마케팅전략그룹장은 "펜트하우스가 지난해 웨이브에서 엄청난 호응을 받았던 만큼, 시즌2 시작을 이용자와 함께하자는 취지로 SBS와 협의해 특별한 제작발표회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펜트하우스2' 제작발표회 독점 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