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승연 "매니저의 술자리 강요, 모텔 성추행…투신까지 생각" 고백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거 힘들었던 경험을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심야신당' 캡처]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거 힘들었던 경험을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심야신당' 캡처]

강승연은 지난 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심야신당'에 출연해 가수를 지망하며 여러 기획사를 전전하던 시절 술자리 강요, 성추행 등 연예계에서 겪은 일들을 털어놨다.

강승연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과 '트롯 전국체전'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신인 가수.

배우이자 무속인인 정호근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강승연은 "집안 형편도 안 좋고 부모님이 사이도 안 좋아서 가수를 시작할 때 혼자서 일을 했다"고 말했다.

강승연은 "회사도 많이 만났는데 제대로 된 계약이 아닌 매니저와 1:1로 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그 회사에서 술자리가 너무 많았다. '내가 이걸 왜 해야 하지? 나는 하고 싶은 걸 하려고 왔는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어"쩔 수 없이 말도 안 되게 멀리 떨어진 행사장에 모텔 같은 데에서 지내야 할 때도 있었는데, 매니저가 방에 들어와 몹쓸 짓을 하려고 했다"고 말해 충격을 줬다.

강승연은 "그때 제 나이가 22살이었다. 너무 무서워서 차라리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게 낫겠다는 생각했다"며 "너무 무서우니까 뛰어내리는 게 더 나을 것 같았다"고 전했다.

연예 기획사의 폭력적인 경험에 이어 어린 시절에는 아버지의 가정폭력에 시달렸다고도 털어놨다. 아버지의 폭력을 피해 경찰 신고를 하기도 했다는 강승연은 현재는 아버지와 연락을 하지 않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도영 기자 ld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승연 "매니저의 술자리 강요, 모텔 성추행…투신까지 생각"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