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면 뭐하니?' 김승혜·이은지·신규진·하준수·김해준, 슈퍼루키 출격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이은지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김해준이 '놀면 뭐하니'에 첫 등장했다.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카놀라유, 영길, 동석과 미세스 나대자가 추천한 예능 뉴페이스 이은지,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김해준이 출연했다.

'놀면 뭐하니' 이은지,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김해준이 예능 뉴페이스로 등장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이은지, 김승혜, 신규진, 하준수, 김해준이 예능 뉴페이스로 등장했다. [사진=MBC]

만능 엔터테이너 김승혜, 사투리 개그마스터 신규진, 개그계 신스틸러 하준수, 댄스 개그 절대 강자 이은지, 치명적 매력 김해준의 등장에 유재석 김종민 데프콘 홍현희 모두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하준수는 강렬한 사투리에도 허경환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김승혜는 홍현희에게 개그를 가르쳐줬으나 오랜 시간 빛을 보니 못했다. 김해준은 초현실주의 부캐로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었고, 신규진은 코너를 짤 수 있는 아이디어 뱅크이며, 이은지는 댄스 스포츠 선수 출신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등장과 동시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드러내 향후 기대감을 높였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면 뭐하니?' 김승혜·이은지·신규진·하준수·김해준, 슈퍼루키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