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지을 티빙 대표, 웨이브와 협력에 "꾸준히 만나, 얘기하고 있다"


SKT 측 'K-OTT 초협력' 제안에…네이버와는 빨리 '뭔가 할 것'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같은 업계에 있고, 꾸준히 계속 만나 이야기하고 있다."

29일 양지을 티빙 대표는 서울 광화문 모처에서 열린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주재 'OTT 및 콘텐츠 발전 간담회'에 참석 후 기자들과 만나 OTT 웨이브를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웨이브와의 협력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왼쪽부터) 신종수 카카오M  본부장, 양지을 티빙 대표, 박태훈 왓챠 대표, 최기영 장관, 이태현 웨이브 대표, 박대준 쿠팡 대표 등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신종수 카카오M 본부장, 양지을 티빙 대표, 박태훈 왓챠 대표, 최기영 장관, 이태현 웨이브 대표, 박대준 쿠팡 대표 등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아울러 양 대표는 네이버 측의 티빙 투자규모, 시기, 콘텐츠 협력 방안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이 안 됐다"며 "가능한 한 빨리 뭔가를 하고 싶다는 욕심은 양쪽에 다 있는데 정확히 언제쯤인지는 논의를 더 해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CJ그룹은 지난해 네이버와 6천억원 규모의 지분을 맞교환했다. 네이버는 티빙 지분 투자에 참여하고, 네이버·티빙 멤버십 간 결합상품을 내놓는 등 시너지를 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양 대표는 넷플릭스와 티빙 협력 가능성에 대해선 "말씀드릴 수 없다"고 일축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지을 티빙 대표, 웨이브와 협력에 "꾸준히 만나, 얘기하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