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인기…교과서부터 책읽기까지 재밌게


그러나 예상보다 책 읽기나 글쓰기를 싫어하는 학생들이 많고, 특히 독서가 부족한 학생들은 글을 읽고 문제를 이해하는 능력 역시 떨어질 수 있다. 이에 자연스럽게 흥미를 키우면서 초등독서논술 기초를 다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한 학습 방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교과서 논술 과정부터 책 읽기까지 다양한 초등 독서논술 과정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밀크T 초등은 초등학교 과목별 학교 공부에 국어와 별도로 독서논술강의를 제공한다. 학년과 학기에 맞는 진도를 선택해 학습을 한 후 그 주제에 맞는 독후감 쓰기도 할 수 있어, 다양한 주제에 따른 글쓰기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저학년의 경우 책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동화 애니메이션을 보고, 듣고, 읽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밀크티 초등에서는 수준별 국어 과정에서도 다양한 국어 활동을 할 수 있다. 국어 특강에서는 국어 교과서 내용과 연계된 다양한 학습 동영상으로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으며, 선생님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으로 국어 실력을 완성하게 된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초등학생 어휘력을 키우거나 마이 라이브러리를 통해 독서를 할 수 있는데, 이때 AI독서 능력 진단평가를 통해 인공지능이 분석하는 수준으로 공부하게 된다. 다문화 학생을 위한 생활 한국어강의와 8급부터 5급까지 급수 별 한자로 자격증 준비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실제 학습생들 중에서는 독서 논술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었지만, 스마트학습 밀크티로 많이 개선되었다는 후기를 볼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게임, 동화 등 친근한 방법으로 공부를 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이처럼 초등 독서논술 실력 향상을 위해 재미있게 공부하는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인기…교과서부터 책읽기까지 재밌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