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메~" 은행권, '흰소의 해' 맞아 이벤트 봇물…"골드바·금수저 드립니다"


새해 맞아 소와 관련된 골드바·상품권 뿐 아니라 LG워시타워·스타일러 등 경품 이벤트 봇물

우리은행의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 포스터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의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 포스터 [사진=우리은행]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은행권이 '흰소의 해'를 맞아 속속 새해 맞이 이벤트에 돌입했다.

금수저, 골드바, 상품권, 가전제품 증정 등 추첨 이벤트가 줄줄이 이어지고 있어 소비자들이 조건에 맞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쏠쏠한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최근 은행권의 신축년 새해 맞이 이벤트를 살펴봤다.

◆ 우리·신한은행 추첨 이벤트로 골드바·금수저 증정 이벤트

23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새해를 알리는 의미를 담아 다음달 28일까지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원(WON)뱅킹에서 'WON적금' 'WON모아적금'을 2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WON예금' 'WON모아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슈퍼(SUPER)정기예금'을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신축년 소(牛) 골드바, 롯데리아 햄버거교환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총 1천21명에게 증정한다.

별도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축년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총 1천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교환권도 준다.

광주은행은 이벤트와 함께 신축년을 맞아 적금 상품도 내놨다.

우선 오는 3월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후 다른 금융기관 계좌에서 광주은행 본인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을 제공한다.

또 기간내 적금 가입 후 오픈뱅킹 자동출금서비스로 다른 금융기관에서 신규 적금계좌로 월 출금액 1만원 이상의 자동출금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상품권 1만원권, 50명에게 3만원권, 30명에게 5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앞서 광주은행은 '부자되소적금’을 내놨다. 이 적금은 1년제로 월 50만 원 한도 내에서 적립 가능하고 ▲비대면(스마트뱅킹·모바일웹뱅킹) 가입시 연 0.2%포인트 ▲마케팅 동의 고객 연 0.2%포인트 ▲광주은행 신규 또는 재가입 고객 연 0.4%포인트 등 우대금리를 적용해준다.

신한은행은 오는 29일까지 '신축년 반짝이겠소' 이벤트를 한다. 신한은행 대표상품 5종 중 지난해 말 기준으로 보유하고 있지 않던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신축년골드바 1돈(21명) , 2등금수저 1g(21명) ,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2021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 대구은행 "앱 설치 후 로그인만해도 경품"…농협·KB국민은행 상품권·LG트롬워시타워 등 증정

대구은행은 모바일뱅킹인 IM뱅크를 통해 이달 초부터 다음달 말까지 7주간 매주 경품이 쏟아지는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를 하고 있다.

IM뱅크 첫 이용 고객의 경우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해도 이벤트 대상이 된다. 기존 고객의 경우에는 IM뱅크가 추천하는 베스트 상품, 서비스 6종(오픈뱅킹 서비스·세븐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펀드·비대면신용대출·똑디체크카드) 가입하면 이벤트 대상이 된다.

매주 1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777명에게는 백화점·커피·제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체 이벤트 기간을 통틀어 1명에게는 2021년의 상징인 '황금 송아지 10돈(300만원 상당)' 을 추첨을 통해 준다. IM뱅크 첫 이용 고객이 상품·서비스 가입도 할 경우에는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이 더블 보너스로 777명에게 제공된다.

KB국민은행은 '신축년, ISA로 오늘부터 절세하소' 이벤트로 3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 고객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 고객 중 계좌를 4월 말까지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 LG트롬 워시타워(1명) ▲ 맥북 프로 13형 512G(2명)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4명)를 증정하는 '럭키7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은행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들에게 '새해엔 별 쏟아지는 청약 선물 충전~소' 이벤트를 한다. 3월 31일까지 해 주택청약저축통장을 2만원 이상 신규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만 19세 이상의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21명에게는 소 골드바를 준다.

별도로 '부자되소, 건강하소' 이벤트도 하고 있다. 영업점과 모바일·인터넷 뱅킹을 통해 적금을 신규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드바를, 20명에게는 한우세트를 준다.

하나은행 적금상품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맛좀보소’이벤트를 통해서는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한 적금 신규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하나원큐 앱을 통해 적금을 가입한 고객 1만2천500명에게 한도소진시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마셔보소'도 이벤트도 준비했다.

농협은행은 31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부자되소' 이벤트를 하고 있다.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NH페이모아통장, NH포디예금II,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종 이상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31명을 추첨해 골드바 10돈(1명), 농촌사랑상품권 50만원(10명), 한우선물세트 30만원(20명), 스타벅스 디저트 모바일 쿠폰(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메~" 은행권, '흰소의 해' 맞아 이벤트 봇물…"골드바·금수저 드립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