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축년 어서오세요"…우리은행, 새해 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골드바, 롯데리아 교환권 등 증정

우리은행의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의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우리은행]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은행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2021년이 왔음을 알리는 의미를 담은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를 다음 달 28일까지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원(WON)뱅킹에서 'WON적금' 'WON모아적금' 20만원 이상 가입 또는 'WON예금' 'WON모아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슈퍼(SUPER)정기예금'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신축년 소 골드바, 롯데리아 햄버거교환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총 1천21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축년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다음 달 20일까지 신년운세,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우리WON뱅킹에서 무료로 준다. 재물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재미있게 살펴볼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하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언택트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축년 어서오세요"…우리은행, 새해 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