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이지라이프, 음식물처리기 k쇼핑 홈쇼핑 방송 예정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한경희이지라이프㈜에서 1월 13일 오전 11시, K쇼핑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경희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경희 음식물처리기’는 환경부 인증, NCDB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분쇄와 압축,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싱크대 일체형으로 설치되며 설거지 중 음식물쓰레기를 쉽게 처리할 수 있게 했다.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면서 악취와 해충, 세균을 대폭 줄이고 주방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경희 음식물처리기’를 이용하면 생활 중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분쇄할 수 있다. 음식물쓰레기를 150초 동안 모두 분쇄 및 압축한 뒤 탈수, 건조 공정을 거치게 되는데, 자연풍 순환 건조방식을 채택해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5.4%까지 감량할 수 있다.

[사진제공=한경희이지라이프]

또한 제품 자체에 역류 방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음식물 냄새를 전용 배출구로 내보내므로 사용 중 주방에 악취가 퍼지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압축 스크류 내부에 음식물쓰레기가 잔존하지 않도록 하는 스마트 클리닝 시스템이 있어 악취 예방에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특허 받은 기술력이 적용되어 하루 종일 사용해도 700리터 냉장고의 1/4수준의 소비전력이 발생돼 전기료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 스마트 자가진단, 안전장치 등으로 음식물 외 이물질이 유입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중단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대리점 및 A/S 설치망이 구비되어 있어 고객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

한편, 한경희이지라이프㈜에서는 ‘한경희 음식물처리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이전설치비 1회 무료, 한경희 항균마스크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한경희 음식물처리기’ 홈쇼핑 방송 일정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리점 및 대표 홈페이지(한경희샵, 고씨네커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