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리스토어, 신박한 기부프로젝트 ‘럭키박스’ 진행…"셀럽 애장품 득템 행운 잡아라"


 [사진 제공=베리스토어]
[사진 제공=베리스토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럭키박스‘는 소정의 응모비를 낸 참가자를 대상으로 랜덤 추첨해 셀럽들의 애장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기부 프로젝트다. 참여 방법은 베리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다양한 이벤트(출석체크, 퀴즈, 룰렛, 영상속 숨은 코드찾기 등)에 참여하면 무료로 베리를 얻을 수 있고, 럭키박스는 20베리로 응모할 수 있다. 럭키박스를 통해 모금된 응모비는 전액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오픈 전부터 ‘럭키박스‘에 담긴 셀럽들의 애장품은 팬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핫이슈로 떠오른 서태지가 25년 전 사용한 베이스기타를 비롯한 유튜브 채널 ‘짤툰’의 짤태식이 직접 그려주는 케리커쳐, 지두화(指頭畵)의 대가 민태홍 화백의 그림을 컬래버레이션한 신발과 토트백, 캐디백 등 5종 세트 상품, 하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의 일렉 기타,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의 캔버스 액자, bj글자네의 문화상품권 등 셀럽 7명의 애장품이 준비돼 있다.

기부하고 셀럽 애장품을 득템할 수 있는 행운까지 더한 기부프로젝트 ‘럭키박스’는 2월말까지 진행된다. ‘럭키박스’는 부담없고 쉬운 기부와 베리스토어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일상에서 부담없고 쉬운 기부, 상생을 이끌어내는 퍼네이션(Fun+Donation)을 활성화시켜 긍정적인 기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하며 “다양한 퍼네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부와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천하는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5월 베타 서비스를 거쳐 안드로이드 버전만 먼저 오픈한 베리스토어는 2021년 1분기에 IOS 버전을 출시와 함께 그랜드오픈을 준비중이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리스토어, 신박한 기부프로젝트 ‘럭키박스’ 진행…"셀럽 애장품 득템 행운 잡아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