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치후360 S9 Max, 지마켓 슈퍼딜 상륙…인기 로봇청소기 특가로 만난다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스마트 가전제품 브랜드 치후360이 소셜커머스 지마켓 슈퍼딜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9 Max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치후360은 1월 6일 단 하루 동안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정가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S9 Max 제품을 판매한다. 슈퍼딜은 지마켓이 매일 특가 제품을 공개하는 행사로, 스마일클럽 이용 및 각종 카드 추가 혜택을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치후360 S9 Max는 아이나비 런칭 기념으로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기존 모델 S9 대비 20% 강력해진 흡입력을 자랑한다. 4가지 모드의 흡입 모드를 제공하며, 최대 흡입력은 2650Pa로 쾌적한 청소를 가능케 한다.

또한 휴대폰과 와이파이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리모콘도 제공되며, LDS 센서와 함께 초음파 장애물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복잡한 구조물과 장애물에 상관없이 빠르고 효율적인 청소경로를 만든다.

치후360 S9 Max는 특히 기존에 제공되던 소모품 외에 추가 구성을 통해 약 5만원 상당의 소모품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물걸레, 메인브러쉬, 사이드브러쉬, 먼지필터가 각각 1~2개씩 더 제공돼 소모품 교체 걱정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치후360 S9 Max 구매 후 상품평을 등록할 시 참여자 전원에게 힐링실드 무광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혜택을 준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슈퍼딜 내 치후360 S9 Max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치후360 S9 Max, 지마켓 슈퍼딜 상륙…인기 로봇청소기 특가로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