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3종 라그랑 1기 소통 영상 공개


담당자가 직접 답해주는 궁금증 해결 영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게임 3종의 담당자와 공식 서포터즈 '라그랑' 1기의 소통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라그나로크 오리진' 담당자들이 직접 출연했다. 촬영에 앞서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라그랑들의 방송을 통해 각 타이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받았으며 이용자가 궁금해할 질문들을 선별해 답변을 진행했다.

각 타이틀 담당자는 업데이트 계획, 개선 예정 사항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이용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라비티 측은 "라그나로크 이용자들과 조금이라도 더 소통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라그랑 분들을 통해 전달해 주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라도 풀어드리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공식 서포터즈인 라그랑을 모집했다. 라그랑 1기는 2020년 10월 19일부터 2021년 1월 19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게임 소식을 전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3종 라그랑 1기 소통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