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테크놀로지 자회사, 속초 생활형숙박시설 384억 수주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한국테크놀로지는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이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생활형숙박시설 공사를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111-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0층 537실 규모로 건설되는 생활형숙박시설 건축이다. 해당 건물은 연면적 2만6천여 평방미터로 조성되며 내년 4월 착공 예정이다. 공사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27개월이다.

속초 조양동 생활형숙박시설 조감도 [사진=대우조선해양건설]
속초 조양동 생활형숙박시설 조감도 [사진=대우조선해양건설]

조양동에 들어서는 생활형숙박시설은 산과 바다를 모두 아우르는 조망권이 돋보인다. 집 안에서 호수, 바다, 설악산, 시내의 조경과 야경을 한 눈에 누릴 수 있다. 청초호를 비롯해 동해바다, 설악산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생활 인프라도 다양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조양동 주민센터와 속초시청 등의 관공서, 대형마트, 영화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바다와 산의 조망권을 누릴 수 있고 주변의 주요 관광지 덕분에 교통편과 근린생활시설까지 두루 갖춰 분양시장 수요자들 사이에서 ‘노른자위’로 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테크놀로지는 이번 공사 수주로 11월 이후에만 전년도 매출을 뛰어넘는 5천88억원 규모의 수주 기록을 달성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테크놀로지 자회사, 속초 생활형숙박시설 384억 수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