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대면 소통 영상 공개


정일태 팀장, 운영팀 신택준 팀장 출연…업데이트 발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비대면 이용자 소통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를 21일 저녁 7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앞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커뮤니티를 보며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정일태 팀장이 등장하는 티징 영상을 공개하며 금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 영상에는 오리진 팀 정일태 팀장과 운영팀 신택준 팀장이 출연한다.

회사 측은 지난 11월에 방송한 '라그나로크 인생게임맛집 오리진 편' 이후 팀장들의 출연을 요청하는 댓글이 많아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1부에서는 MC 허준과 두 팀장이 촬영 장소로 이동하면서 지난 방송 이후 이용자 반응과 추가 질문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2부에서는 카프라가 설명하는 에피소드 3.0 업데이트 내용과 라그랑(서포터즈) 대 팀장형의 대결로 진행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썰전' 시간이 준비돼 있다.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다가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궁금해하시는 부분과 답변을 듣고 싶어 하시는 내용에 대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려고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