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새해 첫 국제선 관광비행…면세쇼핑 가능


롯데면세점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이용 가능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비행을 이어서 진행한다. 최근 국내선 일출 비행상품 출시로 인기를 모았던 티웨이항공이 해외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인천-후쿠오카-인천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면 인천국제공항에서 TW200편이 오후3시경 출발해 후쿠오카로 비행 후 저녁 5시30분경 다시 인천공항에 내리는 노선으로 신축년 1월 1일 새해 첫날을 하늘 위 상공에서 색다르게 보낼 수 있다.

​특히 해당 항공편 이용 시 탑승 고객에게 2021년 티웨이항공 달력, 기내 담요, 음료 및 국내선 할인쿠폰(2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국제선 비행에 따른 면세 쇼핑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알찬 관광 비행을 즐길 수 있다.

​면세 쇼핑에는 국내 최대 면세점인 롯데면세점이 참여해 고객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면세 상품을 온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면세품 구매 시 결제사 할인 및 구매 금액별 할인율을 최대 50%까지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관광비행 상품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비행과 면세 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비행을 통한 여행의 기쁨을 승객분들께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새해 첫 국제선 관광비행…면세쇼핑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