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다코리아, KC인증 전자담배 '리얼스틱(REAL-STICK)' 출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주식회사 아이다코리아가 독자기술로 특허를 받은 신제품 전자담배 '리얼스틱(REAL-STICK)'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나온 '리얼스틱'은 궐련형 전자담배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장점을 확대하고 단점을 보완했다.

신제품 '리얼스틱'을 출시한 전자담배 브랜드 아이다는 2015년 'GEAR900(기어900)' 출시 이후 꾸준하게 제품을 개발해왔다. 아이다 브랜드는 KC인증을 획득한 제품만을 판매하며,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없고 온라인 판매를 하지 않아 가격경쟁력과 브랜드 고유가치를 유지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자체 개발팀의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제품 자체의 가치를 올리고, 철저한 AS 관리 대응 시스템으로 5년째 좋은 평판으로 얻고 있다.

아이다코리아 관계자는 “주식회사 아이다코리아는 2020년 '리얼스틱'을 필두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안전성과 우수한 품질까지 동시에 갖춘 신제품 전자담배의 연이은 출격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다 '리얼스틱' 전자담배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경기 강원 등 전국 각지의 1천여개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다코리아의 신제품 '리얼스틱'.
아이다코리아의 신제품 '리얼스틱'.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다코리아, KC인증 전자담배 '리얼스틱(REAL-STICK)'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