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칠성,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칠성,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2020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를 선보인다.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생산되는 햇와인이다. 매년 9월 초에 수확한 햇포도를 4~6주간 숙성해 11월 세 번째 목요일에 출시한다. 일반적인 레드 와인과 달리 가벼운 탄닌의 느낌과 풍부한 과실향이 특징인 와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로 만든 레드와인으로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 1종,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2종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정 웰메이드, 겨울 코트룩 화보 첫 선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모델 이서진과 함께 겨울 신상 코트룩 화보를 선보인다.

 [사진=세정 웰메이드]
[사진=세정 웰메이드]

웰메이드는 코트의 깔끔한 핏에 보온성을 높인 안감 소재로 올겨울 ‘인생 코트’를 제안한다. 이번 이서진 화보를 통해 얼어 죽어도 코트를 입으려 하는 일명 ‘얼죽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겨울 코트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웰메이드X이서진의 2020 겨울 시즌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요플레 밀' 선봬

빙그레가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밀(meal) 호박고구마&사과'를 출시한다.

요플레 밀 호박고구마&사과는 요플레의 발효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사용하고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100% 국내산 고구마와 사과 원물을 첨가하여 포만감과 부드럽고 아삭한 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든든하고 맛있는 영양 간식을 표방하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칼슘,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다.

◆아모레퍼시픽,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시상식 개최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지난 17일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수상자로 제주대학교 현해남 교수를 선정하고 상패와 상금 500만원을 수여했다.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은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장원 서성환 선대 회장의 제주사랑 정신을 계승해 제주의 소중한 유산(Heritage)을 지키고 드높인 과학자를 격려하기 위한 제도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수상자인 현해남 교수는 제주대학교 생명자원과학대학 생물산업학부에 30여년 동안 재직하며 제주 화산회토양의 특성을 규명해왔다. 주요 연구업적은 화산회토양의 규소(Si) 특이성과 지하수와의 관계, 토양 유기물의 특이성, 연속추출법을 이용한 토양 중금속의 작물 흡수 등이다.

◆투썸플레이스, 배달의 민족 입점 기념 프로모션

투썸플레이스가 배달의민족에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매일 2천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배달의민족 입점을 기념해 24일까지 1만2천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ID당 1일 1회 발급 및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쇼파드 하이주얼리 전시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오는 30일까지 스위스 하이주얼리 및 워치브랜드 '쇼파드'의 하이주얼리 전시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사진=갤러리아]

이번 전시의 대표 상품은 '아프리카의 푸른 별'로 일컬어지는 40캐럿의 탄자나이트로 만들어진 목걸이다. 탄자나이트는 전세계에서 탄자니아 북부 국경지대에서만 산출되는 보석으로 다이아몬드보다 천배 이상 희귀한 광물이다.

이 외에도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가 장식된 디아망트 워치와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을 비롯해 꽃잎 모티브의 시계, 귀걸이, 목걸이 등으로 구성된 '포레셔스레이스 컬렉션' 등 총 260억 원 상당의 상품들을 전시한다.

◆NS홈쇼핑, 다회용 수송 포장재 사용 협약 체결

NS홈쇼핑이 지난 17일 수원시청에서 환경부, 수원시와 함께 다회용 수송 포장재 사용 시범적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명래 환경부 장관, 염태영 수원시장,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를 비롯해 롯데마트, 오아시스마켓, 온다고 등 유통, 물류 업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택배 배송 시 일회용 포장재가 아닌 여러 번 사용 가능한 다회용 포장재를 시범 적용하고, 다회용 포장재 사용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추가 포장을 자제하고, 수송포장재의 포장공간 비율과 포장 횟수를 최소화하는 등의 조치에도 뜻을 모았다.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 론칭

롯데호텔 서울이 안심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을 론칭한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달 15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이풀 홀리데이 패키지',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어 엔드 홈 파티', 같은 기간 연인과 오붓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이어엔드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롯데호텔 서울]
[사진=롯데호텔 서울]

또 롯데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인 타워 1층 로비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산타클로스 이벤트 '럭키 볼 위드 산타'도 진행한다. 해당일 롯데호텔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 등 선물이 증정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칠성,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