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플러스, 25일까지 '블랙버스터' 개최…최대 50% 할인


"생활비 '반값' 줄일 수 있는 마지막 찬스"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홈플러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대규모 ‘블랙버스터’ 할인행사 마지막 주차 행사를 전개, 총 1만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민들의 생활비 부담을 ‘반값’으로 줄이고, 침체된 내수 경제를 촉진시킨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매일 오후 3시마다 총 5천마리 옛날통닭을 마리당 3천990원에 판매하며, 브랜드 돈육은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전품목 20% 할인 및 신한카드 3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각 점포 쇼핑몰에서도 '몰빵데이'를 열고, 19~22일 7개 점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주 각 지역 72개점포에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몰에서 5만원·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신한카드로 8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신선 농가와 제조사의 매출 회복을 돕고 장바구니 물가부담도 낮추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생필품 공급과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플러스, 25일까지 '블랙버스터' 개최…최대 5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