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보, 친환경 러닝 이벤트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개최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오는 31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

생분해 플로깅 봉투를 활용해 '2020 언택트 헤이,플로깅'을 진행하는 참가자. [볼보자동차코리아]
생분해 플로깅 봉투를 활용해 '2020 언택트 헤이,플로깅'을 진행하는 참가자. [볼보자동차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친환경 러닝 이벤트인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을 개최한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와 영어 단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즐기면서 쓰레기를 줍는 캠페인이다. 볼보자동차는 지난해 '헤이, 플로깅'의 이름으로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올 해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의 이름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부터 11월 8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플로깅 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2인 숙박권(1명)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1명) ▲바워스앤윌킨스 헤드폰(2명) ▲툴레 캐리어(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300개) 등을 증정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2016년 스웨덴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플로깅은 세계 곳곳에서 변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보, 친환경 러닝 이벤트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