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열흘 간의 쇼핑 '롯데ON세상'…계열사 7개 참여 2조 물량 푼다


버버리,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상품 대폭 할인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오늘부터 열흘 간 '롯데ON세상'이 열린다.

롯데온은 2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롯데 계열사 7개가 참여해 2조 원 물량을 준비한 '롯데ON세상'을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명품부터 의류, 식품, 가전 등 전 상품군을 총망라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 롯데ON세상]

행사 기간 중 대표 상품으로는 발렌티노 카드지갑과 지방시 안티고나 클러치를 판매가 대비 70% 할인해 각각 9만9천원, 19만9천원에 한정 판매하며, 갤럭시핏2를 최종 혜택가 4만4천550원에, 타미힐피거 기모 맨투맨을 최종 혜택가 3만3천4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가장 원하는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명품, 생필품, 가전 등 50여 가지 상품을 일자 별로 정해 최대 50% 할인해주는 '온세상반값'도 진행한다. 오는 26일에는 삼성전자 버즈 및 전자레인지 등을 할인 판매하며, 27일에는 버버리 퀼팅 자켓, 뉴발란스 구스 패딩 등 아우터 상품을, 30일에는 미샤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 마지막 날인 11월 1일에는 LG전자의 모니터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등을 준비했다.

또한 800여 개 셀러의 60만 개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쿠폰 행사인 '온세상쿠폰'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20% 할인 쿠폰을 매일 발급해 준다. 롯데온이나 네이버에서 ‘온세상쿠폰’을 검색하면 행사 상품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임현동 롯데e커머스 상품부문장은 "롯데 유통 계열사들이 힘을 합쳐 준비한 '롯데ON세상'을 열흘 간 진행한다"며 "시즌 상품, 인기 상품을 포함해 역대 최대규모의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매일매일 찾아오는 열흘 간의 쇼핑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흘 간의 쇼핑 '롯데ON세상'…계열사 7개 참여 2조 물량 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