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준표, 야당 향해 "라임·옵티머스 특검 관철해달라"


홍준표 무소속 의원. [아이뉴스24 DB]
홍준표 무소속 의원. [아이뉴스24 DB]

21일 홍준표 의원은 자신의 SNS에 "문재인 정권 초기 그 서슬 시퍼렀던 시절에도 김성태 원내대표는 노숙 단식투쟁으로 드루킹 특검을 관철한 바 있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홍 의원은 "그 후 특검 조사 결과 윗선이 연루 되었다는 강한 의혹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황교안, 나경원 체제는 드루킹 상선특검(上線特檢)을 추진 하지 않고 그대로 뭉개는 바람에 정국주도권을 잃고 끌려 다녔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장외투쟁 시늉만 하고 꺼꾸로 패스트 트랙 사건으로 전, 현직 의원 24명을 법정에 세웠고 종국에 가서는 막천으로 총선에 참패했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지금은 드루킹 특검 때와는 다른 이 좋은 호기에 라임, 옵티머스 특검을 받아내지 못한다면 야당은 문을 닫아야 합니다"라며 "야당은 국민의 분노를 대신 해야 제대로 된 야당 대접을 받습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여당의 방탄 국정감사와 야당의 맹탕 국정감사에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는 마당에 라임, 옵티머스 특검까지 관철 시키지 못하면 야당은 2중대 정당이라는 비난을 면키 어렵습니다"라고 적었다.

끝으로 홍 의원은 "당력을 총동원 하여 당 지도부가 전면에 나서서 라임, 옵티머스 특검을 반드시 관철해 주십시오"라며 "그 사건은 문 정권 몰락의 시작이 될 겁니다"라고 덧붙였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야당 향해 "라임·옵티머스 특검 관철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