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현대렌탈케어,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론칭 外


현대렌탈케어는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고,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매트리스 전문 관리 서비스를 타사 매트리스 이용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는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고,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매트리스 전문 관리 서비스를 타사 매트리스 이용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현대렌탈케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현대렌탈케어,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론칭

현대렌탈케어는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고,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매트리스 전문 관리 서비스를 타사 매트리스 이용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현재 현대큐밍 매트리스를 렌털한 고객에게 탑퍼·매트리스 커버 등의 교체(2~3년 주기)와 함께 6개월 주기로 매트리스 전문 위생 관리 서비스인 '9단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9단계 홈케어 서비스는 현대렌탈케어의 매트리스 전문 엔지니어인 '큐밍 닥터'가 고객 집에 직접 방문해 오염도 측정·오염도 체크·프레임 워싱·프레임 케어·사이드 케어·바디 케어·자외선 LED 살균·진드기 제거제 도포·진드기 패치의 순서로 진행된다.

새 멤버십 서비스는 약정 기간(2년) 동안 4개월 주기로 고객에게 9단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멤버십 월 이용료는 매트리스 사이즈에 따라 각각 1만500원(싱글~슈퍼싱글), 1만1천800원(더블~퀸), 1만3천100원(킹~라지킹)이다.

◆서울반도체 '썬라이크', 슬로베니아 사립 유치원에 적용

서울반도체 자연광 조명 썬라이크(SunLike)가 유럽의 어린이들이 생활하는 슬로베니아의 사립 유치원에 적용됐다. 아이들의 학습능력향상과 눈 보호를 위한 핵심 광원임을 인정받은 것이다.

유럽 유치원에는 유럽 조명 전문기업 LED 럭스와 협력해 썬라이크가 적용된 'ARUN' 조명제품을 공급했다. 따뜻한 저녁빛부터 한낮의 빛까지 색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컨트롤 솔루션으로 아이들의 학습과 휴식에 맞도록 최적의 조명을 선택할 수 있다.

썬라이크는 자연광 스펙트럼(빛배열) 곡선을 태양광과 같이 그대로 재현한 세계 최초 LED 솔루션이다. 최근 3년간 5개국에서 10여 개의 조명 관련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2종 출시

독일 오디오 제조사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플래그십 헤드폰 'HD800S'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독일 오디오 제조사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플래그십 헤드폰 'HD800S'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사진=젠하이저]
독일 오디오 제조사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플래그십 헤드폰 'HD800S'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사진=젠하이저]

'HD800S' 한정판 모델은 기존의 블랙 색상에서 무광의 골드가 추가돼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졌으며, 제품의 헤드 밴드에는 고유번호가 각인돼 있어 한정판 헤드폰의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의 독일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전 세계에 750대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210만 원이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한정판 모델은 이어버드와 케이스에 젠하이저의 오리지널 로고가 적용됐으며, 고급스러운 올 블랙 컬러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9만9천 원이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75주년 기념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수스, 크롬북 전 모델에 클라우드 기반 교육용 SW 제공

ASUS(에이수스)가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등 B2B 교육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크롬북 전 모델에 온라인 및 캠퍼스 강의를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모바일 가디언 포 스쿨'을 번들로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구글 공인 교육 파트너인 '모바일 가디언'과 협력해 크롬북 전 제품 5종(C202XA, C403NA, C214MA, C433TA, C436FA)에 온라인 및 캠퍼스 강의에 최적화된 교육용 소프트웨어 '모바일 가디언 포 스쿨'을 기본 탑재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캠퍼스, 원격 강의 및 온라인 교육 등에서 많이 활용되는 유료 소프트웨어로, 에이수스 크롬북 구매자들은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모바일 가디언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아이코어(icore)'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가디언 포 스쿨'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및 캠퍼스 강의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학생과 강사 모두에게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최상의 디지털화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원격으로 여러 대의 디바이스를 실시간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실시간 학생 화면 관리, 원격으로 콘텐츠 전송, 화면 공유, 실시간 소통 등이 가능하다.

◆HP 페이지와이드프레스, 5천억 페이지 출력 달성

HP 잉크젯 프로덕션 프린팅 솔루션인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의 출력량이 5천억 페이지 출력량을 달성했다. 글로벌 HP 인쇄 서비스 제공자(PSP)와 함께 확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HP 잉크젯 프로덕션 프린팅 솔루션인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의 출력량이 5천억 페이지 출력량을 달성했다.  [사진=HP]
HP 잉크젯 프로덕션 프린팅 솔루션인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의 출력량이 5천억 페이지 출력량을 달성했다. [사진=HP]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는 잉크젯 인쇄의 선두 업체로, 올해 1분기 대용량 컬러 잉크젯 전체 출력량 88억 페이지 분량의 30%가 넘는 점유율을 달성했다.

HP 페이지와이드는 올해 초 HP 브릴리언트 잉크를 탑재한 차세대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 T250 HD를 출시했다.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 T250 HD는 상업용 대량 출력 작업을 위해 보다 다양한 코팅 및 비코팅 오프셋 용지를 이용한 출력이 가능하다.

◆쿠쿠, 3분기 인앤아웃 10's 정수기 판매량 급증

쿠쿠홈시스의 셀프 관리형 정수기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인앤아웃 10's의 경우 3분기 판매량이 전 분기보다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9월 판매량만 놓고 보면 전월 대비 30% 늘었다.

이 제품은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탑재돼 필터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 누수를 방지해 누구나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또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와 외부 코크까지 직접 살균할 수 있다.

올해 출시된 인앤아웃 100도 끓는 물 정수기는 업계 최초로 100도 물이 출수되는 혁신 기술을 도입한 제품이다. 100도의 끓는 물로, 커피포트 없이 정수기만으로도 최상의 맛을 구현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현대렌탈케어,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